애드센스(728x90)


영어는 인도식으로 배워라


영어는 인도식으로 배워라

영어는 인도식으로 배워라 _ 단 3단어로 1시간 안에 영어가 터진다!
(야스다 타다시 지음 / 로그인)



책소개

지금 당장 ‘세계 표준 영어’가 되는 기적의 인도식 학습법!
아마존재팬 영어 분야 1위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한국 상륙!

왜 인도식 학습법인가? ‘세계 표준 영어’를 가장 잘 구사하는 것은 바로 인도인이기 때문이다. 인도인들은 폭발적으로 급증한 영어 인구를 바탕으로 美 실리콘밸리를 움직이는 원동력으로 성장했으며 계속해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런 인도 파워의 근간이 된 인도식 ‘쉬운 영어’의 비법은 비원어민들이 ‘세계 표준 영어’를 실질적으로 구사할 수 있는 방법이자 학습자들이 늘 어려워했던 영어 고민을 확실하게 풀어주는 명쾌한 해답이 될 것이다.
이 책에서는 1. 왜 영어 실력이 늘지 않았는지를 분석하고, 2. 아는 지식만으로 곧장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며, 3. 영어를 잘하는데 도움이 되는 비법을 명쾌하게 정리하고 있다. 또한 스피킹에 필요한 기초 동사 트레이닝 파트를 따로 수록하여 배운 이론을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훈련하도록 했다. 오랜 시간 영어 공부를 해왔지만 스피킹 실력이 늘지 않았던 학습자에게 신선하고 실용적인 충격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저자 소개

Yasuda Tadashi (야스다 타다시)
1990년에 법인을 대상으로 한 연수 회사 팬네이션즈를 설립하고, ‘글로벌 영어 학습법’을 강의해왔다. 독창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으로 NHK ‘클로즈업 현대’ 및 여러 미디어에서 여러 차례 소개되었다. 지금까지 IT, 자동차 회사, 소매업,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약 1,500개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상대로 55만 명에게 영어 연수를 실시했다. 현재는 로지컬 커뮤니케이션, 로지컬 라이팅, 대인대응 코칭, 교섭술 등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대해서도 강의하는 강사·컨설턴트로서 활약 중이다.



통계 위젯 (화이트)

13
34
18656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