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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수익 늘리기 2부 - 키워드를 공략하라! 광고



전문적으로 블로깅을 하기 위해서는 항상 염두해야 할 부분이 어떤 키워드를 활용할 것인가 입니다. 흔히들 키워드만 잘 선택하여 공략해도 반은 성공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대부분의 검색 유입이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키워드 마다 가지고 있는 특색이 다른데요, 그 특징에 따라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페이지뷰가 높은 키워드

페이지뷰가 높다는 말은 그만큼 키워드가 이슈화 되어 있다는걸 뜻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예는 연예 관련 키워드 인데요,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순위를 보면 항상 한 두가지 이상은 연예 관련 내용이 있을정도로,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갖는 주제입니다. 화제성이 있는 키워드라 글을 작성하면 높은 유입률을 보장 받을 수 있지만, 신속한 포스팅이 필요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관심이 줄어 든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업형 블로거나 연예 관련 지식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도전 해볼만한 키워드 입니다.

추천 키워드 : 연예, 미리보기, 다시보기, 실시간 검색어, 기념일, 개그 등



2. 클릭률이 높은 키워드

클릭률이 높다는 말은 포스팅한 글이 광고와 딱 맞아 떨어질때 발생합니다. 조금더 쉽게 설명하자면, 유틸리티에 대해서 글을 쓰고, 애드센스 광고가 그 유틸리티 다운로드에 관한거라면 당연히 클릭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Adobe 사용법과 설치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애드센스 광고로 Adobe 페이지가 나온다면 클릭은 거의 보장 받는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클릭률이 높은만큼 단가가 낮지만 박리다매의 원리로 생각하고 포스팅하다보면 고수익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유틸리티 사용법, 유틸리티 다운로드, 백신 ex) 데몬 사용법, 데몬 다운로드



3. 클릭 단가가 높은 키워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보험과 부동산 관련 키워드는 클릭 단가가 높습니다. 하지만,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뛰어들어 거의 포화 상태라고 볼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잘 파고 들다보면 틈새시장이 있습니다. 보험과 부동산 관련 세부 키워드를 찾아내 포스팅 하는 것이 방법인데요, 예를 들어 막연히 보험에 관한 글을 적는 것이 아닌 보험 중에서도 특정 상품 관련 보험을 적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네이버나 구글에서 여러 보험 관련 상품을 검색해보고, 포스팅된 갯수가 적은 상품을 추려 포스팅 한다면, 충분히 효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특정 보험 상품 이름, 새로 발효되는 부동산 관련 제도, 잘 알려지지 않은 부동산 관련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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